티스토리 뷰


오랫만의 포스팅입니다.


PC 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할일관리, 일처리 프로그램인 GTDLog for Desktop을 소개합니다.


GTDLog For Desktop V0.90 Alpha


할일관리, GTD일처리기법



GTDLog for Desktop 은 할일관리와 그 기록의 관리를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할일관리 및 일처리관리 도구입니다.


일을 처리할때는 완벽하게, 처리후에는 그 과정 하나하나 모두 고스란히 기록되며, 강력한 검색기능으로 언제든지 다시 찾아 참고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특징



1. GTD일처리기법을 적용한 할일관리와 자료의 기록과 관리를 동시에.

GTDLog는 GTD(알처리기법)과 LOG(기록)의 합성어인데 제가 만든 단어라서 사전에는 없습니다. -_-;; 어쨋든 이름에 걸맞게 일거리의 손쉬운 관리와 그 기록의 보존까지 두마리토끼를 모두 잡있습니다.


2. 누구나 자연스럽게 쉽게 적응할 수 있는 사용자환경

GTD일처리기법을 적용하고있지만 구지 GTD 일처리기법에 대해서 공부하지않아도 자연스럽게 자신만의 방법대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3.. '대기중' 범주의 활용으로 더이상 깜빡하거나 놓치는 일거리는 없어집니다.

GTD일처리기법에서 언급되는 '대기중' 범주의 활용으로 어떤일이든 이제는 놓치는일없이 끝까지 추적할 수 하여 빈틈없는 일처리가 가능합니다.


4. 빠르고 가볍고 단순하면서도 강력합니다.

이것저것 잡다한 기능만 많은 도구가 아니며, 어렵게 사용법을  만저 익혀야 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냥 잠시만 만져보면 자신만의 방법대로 편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컴퓨터 앞에서 일과의 대부분을 보내신다면 강력 추천 드리고, 써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주변에 많은 추천 홍보 부탁드립니다.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