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직장에서 할일관리에 유용한 ecoTask MyJob Todo V2.00 Beta 버전을 배포합니다.


이번 버전에서는 DB구조 개선과 함께 많은 기능이 새롭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V2.00 버전의 첫 배포이므로 베타버전으로 우선 배포합니다.




추가된 기능들



* 할일 스케쥴러 - 할일을 드래그드롭으로 시간을 배정하여 구체적인 시간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 알림 설정 - 할일에 알림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 할일목록 그룹 추가 - 할일 목록을 날짜 혹은 우선순위 메트릭스로 묶을 수 있습니다.

* 할일 다중 등록 - 여러개의 할일을 한번에 입력할 수 있습니다.

* 태그기능 성능 개선 - 태그의 활용성이 높아졌습니다.

* 캘린더 기능 - 캘린더에서 선택한 날짜의 할일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검색결과목록 성능 개선 - 검색결과 리스트에서 할일목록과 동일한 작업이 가능합니다.

* 보류중 프로젝트 - 진행이 잠시 보류된 프로젝트를 별도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 프로젝트 관리기능 개선 - 프로젝트에서 목표를 설정하거나 대기중, 언젠가어쩌면 항목을 별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관된 프로젝트의 관리가 보다 편리해졌습니다.

* 포모도로 타이머 삭제 - 임시적으로 제거되었습니다. 추후 보다 깔끔한 모습으로 다시 추가될 예정입니다.

* 그밖의 많은 부분에서 성능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추가예정인 기능들


* 프린트 출력 - 할일목록과 할일 상세보기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 캘린더 항목 - 일정항목을 할일과 함께 관리할 수 있습니다.

* 할일 반복 설정 기능 - 반복되는 할일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메모 템플릿 관리 기능 - 메모의 기본형식을 만들어두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포모도로 타이머 업데이트

* 할일목록 엑셀로 내보내기

* 각종 통계 자료 조회



ecoTask 이전버전 (V1.xx 버전) 사용자 - 설치시 주의사항


1. V2.00 버전은 V1.xx 버전과는 완전히 독립된 앱입니다. 따라서, ecoTask V2.00 버전 설치후 이전의 ecoTask V1.xx 버전은 삭제하셔도 무방합니다.


2. V2.00 버전을 설치한 후, 이전버전의 데이터를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아래와 같은 절차로 진행해 주세요.

  

   ecoTask V2.00 을 처음 실행하면 아래와 같이 데이터 파일 선택창이 나타납니다.



  "기존의 데이터파일을 선택합니다." 를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한 후,

  파일 선택 창에서 기존에 사용하던 데이터 파일을 선택하여 실행합니다.

 

<참고> 선택할 데이터파일의 이름은 ecotask.etd 이며, 특별히 데이터파일의 저장위치를 변경하지 않았다면 [내문서/ecoTask] 폴더 아래에 있습니다.


사용자분들의 많은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coTask V2.00 Beta 다운로드


본 웹페이지의 링크는 환영하지만 ecoTask MyJob ToDo 설치파일의 다른곳에서의 재배포는 금지합니다.


'ecoTask MyJob ToDo'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직장에서 할일관리? 에코태스크 활용가이드(12) -지속적으로 에코태스크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 꾸준함이 핵심이다.  (14) 2019.01.24
직장에서 할일관리? 에코태스크 활용가이드(11) -포모도로 타이머의 활용법: 시간관리 그이상  (0) 2019.01.23
직장에서 할일관리? 에코태스크 활용가이드(10) -참고항목과 검색의 활용: 처리한 일거리들의 기록은 훌륭한 교과서이다.  (5) 2019.01.21
직장에서 할일관리? 에코태스크 활용가이드(9) -작업기록의 조회와 활용: '무엇을 하였는가'도 '무엇을 할것인가' 만큼 중요하다.  (0) 2019.01.20
직장에서 할일관리? 에코태스크 활용가이드(8) -대기중 항목과 태그의 활용방법: 어떤 일거리도 놓치지 않는다.  (1) 2019.01.19
직장에서 할일관리? 에코태스크 활용가이드(7) -아이젠하워 매트릭스 활용하기: 어떤일부터 처리해야 할까?  (0) 2019.01.18
직장에서 할일관리? 에코태스크 활용가이드(6) -예정일과 기한의 구분과 활용방법: 기한이 닥쳐야만 일을 처리하십니까?  (2) 2019.01.17
직장에서 할일관리? 에코태스크 활용가이드(5) -일거리를 할일로 가공하기3/3: 수집함 마저 비우기  (0) 2019.01.16
직장에서 할일관리? 에코태스크 활용가이드(4) -일거리를 할일로 가공하기2/3: 프로젝트의 설정  (6) 2019.01.15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