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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버노트(EverNote)를 한번이라도 사용해본 사용자라면, 한번쯤은 노트북의 정렬을 고민해 본적이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아시다시피 에버노트(EverNote)는 노트북의 사용자정렬기능을 지원하지 않기때문에, 사용자들이 입맛에 맞게 노트북을 정렬하기 위해서는 노트북제목앞에 임의의 숫자등을 삽입하여, 원하는 순서대로 노트북이 정렬되도록 하는 방법을 쓰고 있습니다.



그런데, 바로가기에 노트북 스텍을 등록했을 경우, 해당 노트북 스택 내의 노트북들이 제대로 정렬되지 않는 현상이 있네요.

그런데, 웹용 에버노트에서는 제대로 보여줍니다.



                

<좌측이 웹용 에버노트, 우측이 안드로이드용 에버노트의 바로가기>


위 캡쳐사진을 보면 웹용 에버노트에서는 순서대로 제대로 나타납니다만, 안드로이드용 에버노트에서는 정렬이 제멋대로 나옵니다.

아마도 안드로이드용 에버노트의 버그인것 같은데, 조속히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 이포스팅은 에버노트 사용자 지원팀에게 제출되며, 결과를 통보받는데로 추가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7월 15일에 질문했는데, 7월 16일날 1차 답변을 받았습니다.

고객응대가 장난 아니군요. 전 2~3일은 걸릴 줄 알았는데.


고객님 안녕하세요.


에버노트에 문의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작업로그를 요청드립니다.


Android 용 Evernote에서이로그에액세스하는방법은다음과같습니다.


안드로이드에버노트를실행합니다. 

우측메뉴에서하단의동기화버튼을클릭합니다. 

상단의사용자아이디가표시된아이콘을클릭후드롭박스메뉴에서 '설정'을클릭합니다. 

'지원' 탭을클릭합니다. 

'로그보내기' 탭을클릭한뒤고객님의이메일등으로전송하여고객센터로회신주시기바랍니다.


저장된 파일을 이곳으로 회신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를 분석하여 빠르게 문제 해결에 도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en Choi

Evernote Support


고객지원센터에서 요청한대로, 작업로그를 첨부하여 다시 회신한후 기다렸습니다.

바로 다음날인 7월17일 다시 회신이 왔습니다.


고객님 안녕하세요.

에버노트에 문의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또한 해당 문제에 대한 상세한 캡쳐, 로그 및 설명을 제공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현재 해당 문제를 제품개발팀에 전달하였으며 빠른 시일 내에 문제가 해결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ave Jin

Evernote Support



일단 위 문제가 버그임은 확실해 보입니다.


다음번 업데이트때는 해결되길 기대합니다.





7월 22일 추가


금일 생각지도 않은 또 한통의 메일을 받았습니다.


Hello nmain,,


We are sending this email to remind you that it has been 5 days since our last correspondence. For your convenience, included is copy of our last message to you.


Dave Jin

고객님 안녕하세요.

에버노트에 문의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또한 해당 문제에 대한 상세한 캡쳐, 로그 및 설명을 제공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현재 해당 문제를 제품개발팀에 전달하였으며 빠른 시일 내에 문제가 해결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워낙 간단한 영어라 해석은 굳이 하지 않겠습니다. ^^;;;  어쨋든 에버노트 고객응대가 참 아기자기한 맛이 있군요.

그나저나 빨리 문제가 해결되어야 할텐데 말입니다.



댓글
  • 데이브김 아니 정렬이 안되는 것은 큰 문제인데, 이제 접수를 했다고? 고객 응대를 떠나서 한심하기만 하다. 지네 앱이 기본적인 것도 안되는 것도 모르고 있다니... 2014.02.14 15:09
  • BlogIcon 삼정 그러게 말입니다. 그리 심각한 오류가 아니라 처리가 늦어지는가 봅니다. 리포팅한지 한참인데 현재시점에서도 아직 해결되지 않았네요. ㅠ 2014.02.20 15:33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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