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전에 포스팅한 에버노트(Evernote)를 활용한 GTD 기법 강좌를 본 모 출판사 담당자분으로부터 출판제의를 받았습니다.


딱딱한 강좌에 재미를 더해보자는 단순한 생각에서 시작한 강좌였습니다만... 이런 결과가 있을 줄은 몰랐습니다.


사실, 이걸 책으로 낸다면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상상의 나래를 펼쳐본 적은 있습니다만, 실제로 출판 제의를 받으리라곤 정말 생각지는 못했었네요.


출판제의를 받았을때는 잠시 좀 얼떨떨 했습니다만, 혼쾌히 수락하고 현재 초벌 작업 중입니다. 그렇다고 크게 바뀌는 것은 없습니다만... ㅎㅎ


덕분에 요즘 포스팅이 좀 소홀해 진 탓에,  야심차게(?) 포스팅 할 꺼리가 제법 쌓였습니다.





요즈음의 제 화두는 아날로그로의 회귀 입니다.


갤럭시노트 10.1 과 갤럭시노트3 까지 입양하고 나니, 그동안 필기에 목말랐던 갈증이 일시에 해소되는 듯 합니다.


항상 모자랐던 2%를 채워주는 듯한 느낌입니다.  찾아주시는 여러분들과 공유하고 싶은 내용들도 많고요...


조만간 유용한 정보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아참... GTD 일처리 관리기법이나 자기관리방법등에 관심 있으시면, 제가 운영하는 GTD 커뮤니티 한번 방문해 주세요.


www.GTDLog.com


2008년 중순경부터 운영했던 곳인데, 관리자의 관리소홀로 폐쇄 할 뻔 하다가, 기존에 회원분들이 올려주신 주옥같은 글들이 아까워서 재운영하기로 결심하고 이번에 리뉴얼까지 끝냈습니다.


그 관리자가 누구냐구요? 네 접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굳이 회원가입 하지 않으셔도 모든 글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 가입하셔서 글도 좀 남겨주시면 더욱 감사하지만요.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