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Manager

LifeManager V1.10 Release

삼정 2008. 11. 29. 11:20


LifeManager V1.10 배포합니다.

달력 년도변경및 정식판에서 추가된 기능에 일부 오류가 발견되어,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해당부분만 일단 수정하였습니다. 오류를 알려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정된 사항>

1. 일간보기화면에서 일간 이동을 위한 단축키(Alt+좌우방향키) 해제
리스트의 정렬기능과 충돌이 있어서 일단 해제합니다. 추후에 더 나은 방법을 찾아보겠습니다.

2. 프로젝트화면에서 다음행동이 모두 완료처리 되었을때 프로젝트 자동완료처리시 오류발생문제 해결

3. 일간, 주간보기 및 일일기록부 화면의 달력이 년도가 변경될때 해당 날짜를 제대로 표시하지 못하던 문제 수정하였으며, 달력 버튼의 배치를 좀더 쓰기 편하도록 하였습니다.

4. 주간보기에서 마우스오른클릭메뉴를 해당날짜의 라벨에 나누어 적용하였습니다.
   
주간보기에서 특정날짜에 신규항목을 입력하고 싶을경우는 날짜가 표기된 라벨을 마우스오른클릭하시면 됩니다. 이방법이 좀더 직관적이라고 보여지는데, 기존방식과 비교해서 의견있으신분은 알려주세요.

<추가된 기능>

5. 상단 아이콘메뉴 보이기/감추기 설정 추가 - 환경설정에서 설정가능



< 실행환경 >

    Window XP, Vista 32bit 한글판
    영문판은 오류신고/건의게시판을 참고해주세요.


#### 설치방법 ####

처음 사용자분들이나 USB드라이브를 사용하지 않는 사용자분들은, 설치파일을 이용하시는편이 추후 관리나 업그레이드시 더 편리합니다.

 <중요!>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여 기존 사용하던 데이터파일(LMData.gmd)은 안전한 곳에 복사해 둔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데이터 백업은 백번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
<참고> 데이터파일은 c:/ProgramFiles/LifeManager/data 폴더에 있습니다.
           data 폴더를 통채로 복사해 두시면 됩니다.


처음 사용시, 환경설정에서 비밀번호와 데이터 백업 디렉토리를 설정해 주세요.
초기 비밀번호 설정치는 1111 입니다.

비밀번호를 분실하면 데이터 복구가 불가능하니, 비밀번호를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기존사용자 (버전1.00 beta3 이후 사용자)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방법

컴퓨터에서 기존 LifeManager를 제거한 후, LifeManagerV1.10.exe를 설치해 주세요.

데이터파일은 그대로 사용할 수 있지만,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여 기존 사용하던 데이터파일(LMData.gmd)은 안전한 곳에 복사해 둔 후, 설치하시는것을 권합니다. 데이터 백업은 백번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
<참고> 데이터파일은 c:/ProgramFiles/LifeManager/data폴더에 있습니다.


기존사용자 (버전1.00 beta3 이전 사용자)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방법

1.00 beta3 이전 버전의 사용자분들은 데이터 DB의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아래 순서대로 실행해 주세요.

설치파일(LifeManagerV1.00_Beta3.exe)로 업그레이드할 경우

1. LifeManagerV1.00_정식판.exe를 실행하여 인스톨한다.

2. 기존에 사용하던 데이터파일(LMData.gmd)을 c:/ProgramFiles/LifeManager/data에 복사한다.
    data 라는 폴더가 없으면 data 폴더를 만들어주세요.

3. DBUpgradeV2.1을 실행하여 DB를 업그레이드한다.

4. LifeManager.exe 파일을 실행한다.


수동으로 업그레이드할 경우 (기존방법/ USB드라이브 사용자)

1. 기존 데이터를 안전한 곳으로 복사해 둔다. (중요!)
    혹시나 모를 문제발생을 대비해서 기존 데이터를 일단 백업해 둡니다.
    데이터파일은 버전 V0.9x 의 경우, 실행파일디렉토리의 data디렉토리 내의 "gtd_data.mdb" 파일이고,
                       버전 V1.00 이상의 경우, 실행파일디렉토리의 data디렉토리 내의 "LMData.gmd" 파일입니다.

2. 첨부파일(LifeManagerV1.10.zip)을 다운받는다.

3. 아무곳이나 디렉토리를 만들어서 첨부파일의 압축을 푼다.

4. 기존 사용하던 데이터파일을, 압축을 푼 디렉토리아래의 data디렉토리 아래로 복사한다.
   data 라는 폴더가 없으면 data 폴더를 만들어주세요.

5. DBUpgradeV2.1.exe을 실행하여 DB를 업그레이드한다.
   데이터 업그레이드는 1회만 실행하면 됩니다.

6. LifeManager.exe 파일을 실행한다.


## USB드라이브에 담아서 사용하고 싶으신 분은, 해당 폴더를 그냥 통채로 USB드라이브에 복사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LifeManager_V1.10.exe


LifeManager_V1.10.zip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