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작년 하반기 기준으로 국내에서만 1100만명이 사용중인 페이스북이라는데, 저는 참 늦게 시작해 봅니다.





페이스북 페이지를 하나 만들었습니다.


http://www.facebook.com/gtdlog


이곳에서는 주로 GTD 일처리 방법론이나 여러가지 자기관리 방법들, 스마트 기기에서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도구들에 대한 소소한 팁들을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긴 글로 쓰기는 부담이 되거나 시간이 없어서 미루어지게 되는 그런 내용이라도, 짧은 말로 친구에게 말하듯 전할 수 있는 이런 페이스북이라는 창구를 사용한다면 양방향 소통이 보다 더 활발해 질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뭔가 궁금한 내용이나 전할 말씀이 있다면 이곳 블로그보다는 제가 운영중인 www.GTDLog.com 사이트의 질문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왜 이런 말씀을 드리냐 하면, 일단 이곳에는 제가 댓글을 즉시 확인하기가 어렵습니다.


GTDLog.com 커뮤니티에 질문을 올리면, 저 뿐만 아니라 다른 사용자분들도 답변을 달아주실테니까 훨씬 유용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기록으로 남아 추후에 동일한 고민이나 문제를 겪는 다른 분들께도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겁니다.


어쨋든, 


http://www.facebook.com/gtdlog


관심있으신 페이스북 사용자 분들은 위 페이지에 들어가서 '좋아요' 만 눌러주시면 소식을 실시간으로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


(근데 저는 아직도 페이스북 페이지에 있는 '좋아요' 버튼옆의 '필로우' 버튼이 어디에 쓰이는 건지 잘 모르겠군요. 페이지의 '좋아요'만 누르면 글을 받아 볼 수 있다는데, 그러면 '팔로우' 버튼은 필요가 없는것 아닌가요? 흠.)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